훈이네 솥뚜껑 삼겹살_삼겹살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훈이네 솥뚜껑 삼겹살_삼겹살

by 배달음식최고 2022. 6. 7.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삼겹살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훈이네 솥뚜껑 삼겹살_김치 삼겹살
- 가격 : 12,000 (150g당)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훈이네 솥뚜껑 삼겹살삼겹살 입니다!!

삼겹살을 리뷰한다고 해서
놀라셨을 수 있지만 삼겹살 가게 소개라고
생각해주세요ㅋㅋㅋ




훈이네 삼겹살 배곧점을 방문했고,
배곧 아브뉴프랑 레드동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 사진이에요.

저는 김치 삼겹살, 김치찌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삼겹살은 주문할 때 원하는 두께를 물어보셨고
얇게/ 두껍게 중 저는 두껍게 썰어 달라고
요청했어요.




가게 이름에 걸맞게
솥뚜껑에 구워 먹는 방식이었어요ㅋㅋㅋ

야외 테이블에 앉았는데,
바람에 불이 꺼지지 않게 하려는지
가림막을 설치해주시더라고요.

이런 디테일에 감동감동👍




고기 사진입니다!!

메뉴에 삼겹살이
'김치 삼겹살'로 나와 있었는데요,
김치를 같이 주셔서
이름이 이렇게 붙여진 것 같아요.

고기와 같이
기본으로 두부, 양파, 버섯을 받았어요.
두부러버로서, 두부 주는 곳 매우 사랑해요😍


 



크으..
그냥 고기 사진을 확대해서 다시 찍어 봤어요.

삼겹살이니 당연히 맛이 없을 수 없는데
맛 외에 좋았던 부분은
고기 도축 시기를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갔고,
훈이네 솥뚜껑 삼겹살을 추천하는 이유예요!


김치찌개
볶음밥


추가로,
위에서 언급했듯이
김치찌개와 볶음밥도 주문했는데요.

김치찌개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 깔끔했어요.

그리고
고기 구워 먹으면 볶음밥은 국룰이잖아요..?
고민도 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기대한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맵지도 않고 솥뚜껑에 올려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또하나의 TMI로
밥 먹고 근처 생명공원에서 산책까지 하니
하루를 아주 만족스럽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배곧에 약속이 생겼는데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훈이네 솥뚜껑 삽겹살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티앤베지스_싱글딥  (0) 2022.07.12
청년다방_통큰오짱떡볶이  (0) 2022.06.14
그꽃카페_녹차라떼  (1) 2022.06.04
에그슬럿_페어팩스  (3) 2022.06.01
폴트버거_폴트버거  (0) 2022.04.25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