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티앤베지스_싱글딥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패티앤베지스_싱글딥

by 배달음식최고 2022. 7. 12.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햄버거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패티앤베지스_싱글딥
- 가격 : ₩8,900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패티앤베지스싱글딥입니다.

패티앤베지스는 강남구 신사동에 있어요.
가로수길과 가까우니
가로수길 들를 때 가기 좋은 가게예요.


간판이 검정색인데
주변에 검정색 간판은 패티앤베지스 하나라
골목에 들어가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입구에는 이런 감성샷용 간판도 있어요ㅋㅋ
개인적으로 이런 작은 간판 귀여워서
너무 좋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는 방식이고
싱글딥을 주문했어요.

싱글딥은 패티가 한 장이고,
야채가 없는 버거
입니다.
그리고 뿌려먹을 수 있는 치즈를 선택하는데요,
저는 에멘탈치즈 소스와
체다치즈 소스를 선택했어요.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앞쪽 치즈가 체다 치즈, 뒷쪽이 에멘탈 치즈

 

사실 싱글딥이니까
패티가 한 장인 것은 알고 있었지만
처음 받았을 땐 어린이버거 같아서
살짝, 아주 사알짝 실망했어요..

하지만 한 입 먹자마자 실망감이 사라졌어요.


왜냐하면 그 패티 한 장이 어마어마했거든요..!

패티에서 불향이 살짝 났는데
탄 고기 느낌도 아니었고
질기지도 않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에멘탈 치즈 소스


여기에 치즈까지 뿌려먹으니
진짜 어마어마한 맛이었어요🥺

치즈랑 고기 맛이 각각 잘 나는데
따로 놀지 않고 잘 어우러졌어요.


근래 먹었던 햄버거 중에
Top 3 안에는 드는 것 같아요.


가로수길에 약속이 있거나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황당_바질  (1) 2022.07.18
정씨함박_정씨함박  (0) 2022.07.12
청년다방_통큰오짱떡볶이  (0) 2022.06.14
훈이네 솥뚜껑 삼겹살_삼겹살  (1) 2022.06.07
그꽃카페_녹차라떼  (1) 2022.06.04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