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트버거_폴트버거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폴트버거_폴트버거

by 배달음식최고 2022. 4. 25.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햄버거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폴트버거_폴트버거
- 가격 : ₩8,800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폴트버거폴트버거 입니다.

저는 판교점을 방문했고,
판교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폴트버거의 시그니쳐 메뉴인
폴트버거
사진입니다.
홈페이지에는
브리오슈번, 후레시 할라피뇨, 소고기 패티, 아메리칸 치즈, 구운 쪽파, 폴트 소스, 적양파, 로메인, 토마토
구성되어 있다고 나와 있어요.




재료가 더 잘 보이게 사진을 찍었지만
쪽파는 사진에 못담았어요ㅠ

재료 설멍에도 있듯이
구운쪽파가 들어있는데요,
의외로 햄버거랑 잘 어울려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빵이 굉장이 촉촉하고 담백해서
자극적인 햄버거에 딱
이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야채가 굉장히 신선했는데,
그 덕에 식감이 살아서 아삭하고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것은 패티입니다..
버거킹처럼 숯불에 구운 것 같은 패티였는데
촉촉하지 않았어요..
굽기 정도가 제 입맛엔 맞지 않았나봐요.




그리고 번외로
세트메뉴가 없더라고요.

그래도 사이드와 음료를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어 괜찮았습니당.

가게도 굉장히 귀여웠는데
사진을 못찍어 굉장히 아쉬워요..


판교역 근처에서 간단히 식사하셔야 하는 분,
수제버거 좋아하시는 분께
폴트버거 판교점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꽃카페_녹차라떼  (1) 2022.06.04
에그슬럿_페어팩스  (3) 2022.06.01
마루심_장어덮밥  (0) 2022.04.11
윌로우우드_티라미수  (0) 2022.04.07
포케올데이_현미밥포케  (0) 2022.03.14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