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_통큰오짱떡볶이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청년다방_통큰오짱떡볶이

by 배달음식최고 2022. 6. 14.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떡볶이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청년다방_통큰오짱떡볶이
- 가격 : ₩16,500 (크기 '중' 기준)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청년다방통큰오짱떡볶이 입니다!

청년다방 시흥정왕점에서 주문했습니다.




배가 매우 고프니 배달팁이 비싸도
배민1로 주문했습니다..
(배민1 : 한 번에 한 주문만 배달)

통큰오짱떡볶이를 크기 '중'으로 시키고
깻잎과 라면 추가
매운 단계는 기본맛으로 선택했어요.




파채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데,
파채와, 추가한 깻잎은 따로 보장되어 왔어요.
그래서 넣기 전에 떡볶이 사진만
따로 찍었 봤습니다.

라면을 추가하니 라볶이 느낌도 나네요.



파채와 깻잎까지 올린 사진이에요.
깻잎 향이 기가 막혀서 떡볶이 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깻잎 추가는 ₩1,000이었는데
후회하지 않아요.




그리고 하이라이트, 화룡점정
통오징어 튀김입니다!!!

제가 오징어튀김을 진짜 좋아하는데
통으로 튀긴 메뉴가 있어 너무 좋아요.
그리고 튀김은 떡볶이와 따로 포장돼서
배달이어도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통오징어튀김 외에
일반 분식집에서 나오는 오징어튀김도 있어요!

떡볶이는 기본맛으로 선택해서인지
맵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달짝지근한 맛이라 아이들과 먹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양은
크기 '중'이 2~3인분이라고 적혀 있는데,
혼자서 세 번 나눠 먹었어요.


오징어튀김과 달달한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
저처럼 맵찔이신 분들께
청년다방 떡볶이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씨함박_정씨함박  (0) 2022.07.12
패티앤베지스_싱글딥  (0) 2022.07.12
훈이네 솥뚜껑 삼겹살_삼겹살  (1) 2022.06.07
그꽃카페_녹차라떼  (1) 2022.06.04
에그슬럿_페어팩스  (3) 2022.06.01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