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우_한우 선물세트(려)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화려한우_한우 선물세트(려)

by 배달음식최고 2021. 12. 5.
반응형


오늘의 리뷰 음식은 한우 선물세트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마장동 명품 투뿔 한우 (려)
- 가격 : ₩178,500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화려한우마장동 한우 선물세트 입니다.

제가 먹은 음식은 아니고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이제 결혼을 준비하는데,
상견례 전 부모님께 인사하러 가면서
빈 손으로 갈 수 없어 준비해봤습니다.

인사드리러 갈 때 필수는 아니지만
저는 꽃과 한우 선물세트를 준비해봤어요ㅋㅋ




음식은 아니지만 구매한 꽃다발 사진도 올려보아요.
꽃은 시흥 배곧의 '꽃처럼' 에서 예약했어요.

문의했을 때 친절히 답해주시고
요청드린 부분도 최대한 반영해서 해주셨어요.

꽃 구성도 진짜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제일 고민했던 한우 선물세트 입니다..

주문할 때 고려했던 것은

1. 냉장으로 배송될 것
2. 선물 포장이 옵션에 있을 것
3. 배송 기간이 길지 않거나 퀵 배송이 가능할 것
4. 리뷰가 많은 곳


이렇게 네 가지 였습니다.

어머니께 여쭤보니 선물용이니
냉동이 아닌 냉장
으로 사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아무래도 리뷰가 많은 곳은
이미 산 사람이 많으니 믿을만 하다 생각하여
리뷰수가 많은 곳으로 찾아봤어요.

그래서 화려한우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상자가 들어 있고
상자 뚜껑을 열면 중간 패드?가 들어 있어요.

저 패드를 보니 예쁘고
선물용으로 정말 딱이란 생각이 들어 좋더라고요.


 


화려한우의 마장동 한우 선물세트 종류는
아래와 같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구성품이 더 많습니당.

화이트 - 려 - 골드 - 블랙 - 플래티넘

저는 이 중 '' 를 선택했고
차돌박이, 갈비살, 살치등심, 채끝등심, 부채살
구성되어 있고 각각 200g 씩 들어 있었어요.

각각의 사진은 못찍었어요.ㅠ

 



고기는 총 5팩으로
양쪽에 3개, 2개씩 들어 있었고
고기 바닥과 고기 사이에 아이스팩이 있었어요.
고기 사이에 있던 아이스팩은
바로 윗쪽 사진에 나온 분홍색 상자 안에 있었어요.


제가 화려한우에서 구매한 이유는
다음과 같았어요.

1. 냉장으로 배송될 것
-> 냉장 상태로 배송됨
2. 선물 포장이 옵션에 있을 것
-> 선물 포장 있음 & 택배 받은 후 재포장 가능
3. 배송 기간이 길지 않거나 퀵 배송이 가능할 것
-> 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
& 경기 지역이라 퀵 배송 가능 (지역별로 안될 수 있음)
4. 리뷰가 많은 곳
-> 리뷰가 1,500 개 이상 있음

퀵 배송으로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퀵 비가 4만원이나 하더라고요ㅠ

그래서 택배로 받고
냉장보관 했다가 재포장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문의드렸더니
일단 발송하면 거의 다음날 도착하고
재포장도 가능하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저는 선물용 포장박스를 추가했는데
(추가 비용 있음)
포장용 스티커가 있다고 설명해주시면서
재포장 할 수 있게 따로 넣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포장용 스티커는 따로 넣어 달라고
요청드렸고,
당일에 무사히 재포장해서
마무리로 스티커도 붙일 수 있었어요.

살짝 과대포장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긴 했는데,
포장 박스 그림도 너무 예쁘고
고기도 안전&신속하게 배달 받아서
매우 만족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제가 먹은 음식이 아니라 선물용으로 구매한 것이지만
혹시 한우 선물세트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글 올려보아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