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인어스_우삼겹 오일 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파스타인어스_우삼겹 오일 파스타

by 배달음식최고 2021. 7. 2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파스타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우삼겹 오일 파스타
- 가격 : ₩11,900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주문한 음식은
시흥 배곧에 위치한
파스타인어스우삼겹 오일 파스타 입니다.


배달의 민족에는 이런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아이콘을 눌러 들어가면
한 끼 예시 사진이 나오면서 입에 침이 고이게 해요..

저는 파스타 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구성은 메인 메뉴와 튀김으로
우삼겹 오일 파스타와 버팔로 스틱을 선택했습니다.


식전빵과 피클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우삼겹 오일 파스타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보면 파스타 양에 대해,
최적의 맛을 위해서 면 g을 늘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사장님께서 쓰셨는데요.
피자 3개 정도 먹는 저한테는 적당했어요.


고기 보세요, 여러분.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땐
고기 양이 적어 보여 좀 실망했는데요.
고기가 면 밑에 숨어 있었더라고요.
마지막 한 입까지 고기와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신라면이 매운 저한테 살짝 매콤한 정도였는데
입술이 약간 따끔
했어요.

하지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저한텐
간이 좀 약했어요.
그래서 스마일 점수 3개!!


식전 빵은 두 개 받았습니다.
살짝 구우신 것 같았는데 빵 테두리는 바삭하고
중앙은 부드러웠어요
.


빵을 파스타 소스에 찍어서
고기와 마늘을 올려 먹어 봤어요.

이게 이 메뉴에서 최고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빵 하나는 그냥 먹었는데 후회가 될 정도 였어요.


버팔로 스틱
버팔로 스틱하면 바로 떠오르는 그 맛입니다.
자극적이고 바삭한데 속살을 부들부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