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_모닝죽 단호박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인테이크_모닝죽 단호박

by 배달음식최고 2021. 12. 3.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단호박죽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인테이크 모닝죽 단호박
- 가격 : 개당 약 ₩1,837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인테이크 단호박죽 입니다.

평소 아침은 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집에서 먹고 나가기가 힘들더라고요.

출근해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7개에 12,860원에 구매했는데
인테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해서
7개에 12,6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무료배송이라면 인테이크에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합니당.

그리고 맛은 우유죽, 고구마죽 등
다양하니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더라고요.




포장 상자에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향료를 넣지 않아
단호박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고 나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부담스러운 단맛이 아니라서
아침에 먹기 거북하지 않았어요.

 


평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지만
아침 대용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면서 좋았던 부분은
데우지 않아도 먹을 수 있다는 부분이었는데요,
따뜻하게 먹고 싶을 때 데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포장 상자에 적혀 있어요.


그리고 실온 보관이라 보관하기 편했습니다.

 



리뷰 쓰면서 지금 알았는데,
단호박 함량이 30% 라고 하네요ㅋㅋㅋ

크기는 20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부담스러운 단맛이 아니었고
쌀이 들어 있어서 더 건강하게
아침 먹는느낌이었어요.




영양 정보표를 보니
한 개에 75kcal로 다이어트용으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런데..
아침 대용으로 샀는데 제 양엔 차지 않아요..
하나만 먹으면 진짜 배가 너무 고파요.

8시에 먹으면 10시쯤 배고파서
한 개 더 먹어야 해요ㅠㅠ

양 빼고는 다 좋았는데
아침 대용이 아닌 오전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고 생각해요ㅋㅋㅋ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