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단지 1탄_병아리콩 샐러드&곤약밥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탄단지 1탄_병아리콩 샐러드&곤약밥

by 배달음식최고 2021. 7. 21.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곤약밥 도시락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병아리콩 샐러드&곤약밥
- 가격 : ₩4,100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탄단지병아리콩 샐러드&곤약밥 입니다.

야근하고 와서 가볍게 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탄단지 제품은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종류는 다섯 가지로, 저는 그 중 세 가지를 구매했어요.
첫번째로 병아리콩 샐러드&곤약밥을 소개해드리고
나머지 두 종류는 다음 포스트로 보여드릴게요.


개 당 4,1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과 비슷한 가격이에요.


냉동보관이기 때문에
먹기 전 전자레인지로 데워줘야 해요.


229g에 295kcal라고 기재되어 있어요.
한 끼로 이것만 먹으면 살이 빠질 것 같아요.

 


데우고 난 후의 사진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죠?
하지만 기대와 달리 굉장히 건강한 맛이에요..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를 위한 도시락이어서
간이 약하고 야채가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인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그래도 먹고 난 후 속은 편안했어요.
제 취향의 맛은 아니지만 취지에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마일 점수 4개!!

양은 많지 않지만 곤약밥이고
콩이 많아서 허전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양껏 먹는 저에게 좀 아쉬울 뿐..


병아리콩, 곤약밥 볶음밥, 닭가슴살, 당근, 완두콩 등
여러가지가 들어 있는데
그 중 닭가슴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깻잎이 들어갔고 식감은 탱글탱글하며
살짝 달달
했어요.


먹다 보니 처음 먹어보는 맛이 있어
성분표를 보니 소스가 있더라고요.
토마토 속 노란색이라고 하면 아실까요.
그것처럼 생겼는데 달달한데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