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심_장어덮밥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마루심_장어덮밥

by 배달음식최고 2022. 4. 11.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히쯔마부시(장어덮밥)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마루심_히쯔마부시(장어덮밥)
- 가격 : ₩36,000
- 평가 : 😃😃😃😃😐

배달 음식을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마루심히쯔마부시 입니다.

히쯔마부시는 장어구이를 밥 위에 올린 장어덮밥이라고 해요.

저는 판교점을 방문했고
아브뉴프랑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장어 한 마리가 올라간다는 기본 히쯔마부시를 주문했어요.
장어 한 마리, 샐러드, 장국, 계란찜, 반찬이 기본 세트 입니다.




밥 뚜껑을 열고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크으..글 쓰면서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테이블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요.
작은 주걱이 같이 나왔는데 밥을 덜어 기호에 맞게
덜어 먹는 용도였더라고요.




먹기 전 밥공기에 담은 사진이에요.
가시가 있는 것처럼 사진이 찍혔는데 가시가 하나도 없었어요.

소스를 바르고 구운건지, 양념된 장어를 구운건지는 모르겠는데
양념이 자극적이라 밥이랑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바짝 구운 장어구이였는데
저는 구움 정도 조금 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촉촉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때문인데,
이런 생각을 해서 그런지
저는 오차츠케랑 같이 먹는 방법이 제일 맛있었어요.
오차츠케용 육수는 따뜻한 녹차였습니다.

 



번외로 달걀찜이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


판교 근처에 볼 일 있으시거나
장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당.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그슬럿_페어팩스  (3) 2022.06.01
폴트버거_폴트버거  (0) 2022.04.25
윌로우우드_티라미수  (0) 2022.04.07
포케올데이_현미밥포케  (0) 2022.03.14
프랭크버거_더블치즈버거  (0) 2022.02.26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