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우우드_티라미수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윌로우우드_티라미수

by 배달음식최고 2022. 4. 7.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티라미수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willow wood_티라미수
- 가격 : ₩5,500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윌로우우드티라미수 입니다.

윌로우우드는 시흥시 배곧에 위치해 있고,
배곧 생명공원 바로 앞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배달도 가능한데, 모양이 망가질까봐 직접 갔다 왔어요!



카페 내부 사진이에요.
카페는 계산대를 기준으로 두 공간으로 나뉘는데,
제가 사진 찍은 밝은 분위기의 방과
벽과 바닥이 모두 검정색인 방이 있어요.
두번째 방은 사람이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ㅠㅜ




카페 분위기가 인스타 감성에 딱이에요!
그리고 의자는 굉장히 불편했어요..
카페에서 드실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하세요ㅋㅋㅋ



드디어 티라미수 사진이에요!!
그릇까지 너무 예쁘죠ㅠㅜ

케이크는
  티라미수, 얼그레이 티라미수,말차 티라미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다양했어요.

저는 그 중 티라미수와 얼그레이를 구매했습니다.
오늘 리뷰는 기본 티라미수 중점으로 쓰고 있습니당.




포장박스에는 윌로우우드 스티커가 귀엽게 붙어 있어요.




혼자 먹지만 그릇에 옮겨 봤어요.

코코아가루가 가득 뿌려져있고
위에는 허브?가 꽂혀 있어요.

윌로우우드 티라미수가 진짜 맛있다고 해서
사진 찍으면서 정말 설렜어요ㅋㅋㅋ




케이크 단면도 보고 싶어서 잘라 봤어요.
크림 가득한거 보이시나요..

빵 자체도 부드러운데 크림이 두껍다 보니
입에 넣으면 사르르 없어지면서 부드럽더라고요.


그리고 티라미수 빵에 뿌려진 커피향과 맛이 진짜 좋아요.
개인적으로 탄맛나는 커피 싫어하고 카누 마일드가 쓰게 느껴지는데요,
탄맛도 나지 않고 쓰지도 않았어요.
크림과 같이 먹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보다 더 맛있어요.
투썸플레이스는 꾸덕한 크림이라면
윌로우우드는 좀 더 가벼운 느낌이고 빵도 더 부드러웠어요.



추가로, 같이 산 얼그레이 티라미수도 보여드려요.
얼그레이 맛은 끝에 살짝 나고
얼그레이 크림이다보니 기본 티라미수보다는 더 달았어요.
그리고 이것도 진짜 맛있었지만
저는 기본 티라미수가 더 좋았습니다.

날이 점점 따뜻해지는 요즘
배곧 생명공원으로 소풍 가시거나 티라미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윌로우우드 티라미수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트버거_폴트버거  (0) 2022.04.25
마루심_장어덮밥  (0) 2022.04.11
포케올데이_현미밥포케  (0) 2022.03.14
프랭크버거_더블치즈버거  (0) 2022.02.26
너티브루키_마카다미아 버터바  (0) 2022.02.2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