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_더블치즈버거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프랭크버거_더블치즈버거

by 배달음식최고 2022. 2. 26.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햄버거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프랭크버거_더블치즈버거(Large) 세트
- 가격 : ₩10,700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프랭크버거더블치즈버거 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요,
해당 어플에선 위에 있는 사진처럼 표시되어 있어요.




프랭크버거의 포장지예요.
프랭크버거 로고가 적혀 있어요.




더블 치즈버거 라지를 주문했는데
헷갈리지 않게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레귤러 사이즈가 기본입니다.)

여러가지 시켰을 때 헷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드디어 햄버거 사진입니다.
크기 비교하시라고 355ml 콜라 옆에 뒀어요.

라지 사이즌데,
컵라면에 밥도 먹는 제가 감튀랑 같이 먹으니
양은 적당했어요.




단면도 잘라봤습니다.

배민에 나온 설명 그대로 쓰자면
브리오슈번, 체다치즈, 패티, 토마토, 청상추, 특제소스가 들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구운양파가 수제버거의 꽃이라 생각하는데
구운양파가 많이 들어있어서 단면보고 설렜습니다..

은 자극적인 햄버거에 어울리게
담백하고 촉촉했어요.

패티 테두리가 살짝 딱딱해서 조금 실망했는데요,
속재료까지 한번에 다 먹으니
그 실망감이 싹 사라졌어요.
진짜 이거야말로 존맛탱이에요ㅠㅜ
패티가 엄청 자극적이진 않은데 두 장이라
맛있었고 훈제 냄새
가 나는 것 같았어요.
거기다 청상추가 아삭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추가로, 감자튀김 사진도 같이 보여드릴게요.
감튀는 짭조름한데 맥도날드 감튀만큼은 아니었어요.

맥도날드 감튀는 소금끼가 많아서 흐물흐물하다면
프랭크버거 감튀는 그정도까진 아니었어요.



수제버거집 찾고 계시다면
프랭크버거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윌로우우드_티라미수  (0) 2022.04.07
포케올데이_현미밥포케  (0) 2022.03.14
너티브루키_마카다미아 버터바  (0) 2022.02.20
노랑통닭_바삭 누룽지 치킨  (1) 2022.01.15
UFO버거_광양불고기버거  (0) 2022.01.1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