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버거_광양불고기버거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UFO버거_광양불고기버거

by 배달음식최고 2022. 1. 1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햄버거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광양불고기버거
- 가격 : ₩6,900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UFO버거광양불고기버거 입니다.

주말 점심, 자극적인 음식이 먹고 싶어
광양불고기버거를 주문했어요.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요,
해당 어플에선 위에 나온 그림처럼 나와 있어요.




UFO버거의 포장 비닐이에요.
투명 비닐에 가게의 마크가 프린트되어 있어요.




음식은 위에 나온 사진의
봉투에 포장되어 왔어요.

지퍼가 달려 있어
먹고 남는다면 보관이 편할 것 같다 생각해요.
그럴 일은 드물겠지만ㅎㅎ


 

 



햄버거는 위에 UFO 각인?이 박혀 있고
정말 UFO처럼 생겼어요ㅋㅋㅋ

크기 비교해보시라고 옆에 콜라를 뒀습니다.

버거 테두리를 다 막아버리기 때문에
포장해서 먹더라도 샐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피클과 불고기, 야채가 층층이 들어 있어요.

광양불고기를 직접 먹어보지 않아
그 맛과 비슷한지는 모르겠지만,
불고기가 정말 자극적이라 맛있어요.

고기만 따로 빼서 밥과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ㅋ

야채 양도 적당해서 불고기와 먹기 적당했어요.




번외로,
감자튀김은 소금끼가 없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요.
소금끼 있는 맥도날드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새로운 버거집 찾고 계신다면
UFO버거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