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_바삭 누룽지 치킨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노랑통닭_바삭 누룽지 치킨

by 배달음식최고 2022. 1. 15.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누룽지 치킨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바삭 누룽지 치킨
- 가격 : ₩19,000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노랑통닭바삭 누룽지 치킨입니다.

작년에 출시된 메뉴인데 이제서야 시켜봤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고
뼈, 순살 구분없이 동일한 가격이었어요.
저는 순살을 구매했습니당.




노랑통닭에서는 여태까지  마늘치킨만 먹어봤는데,
마늘치킨은 종이봉투에 담겨져서
치킨을 부어 먹을 원통 모양 그릇이 따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바삭 누룽지 치킨은 마늘치킨과 다르게
위에 있는 사진처럼 포장되어 왔어요.




스티커 문구대로 봉인해제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짠!!
간장 베이스 소스가 발려진 치킨누룽지 조각들이 들어있어요.

교촌 간장치킨 맛과 비슷한데
좀 더 자극적이고 찐득한 맛이에요.

그리고  바삭하지 않고
탕수육 부먹 했을 때의 식감이었어요.

저는 부먹도, 찍먹도 다 좋아하는데
바삭한 치킨을 먹고 싶을 땐 아쉬울  것 같아요.

아쉬울 것 같다고 써놓고
이번주에만 두번 시켜 먹었습니다..




누룽지는 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크기였는데요,
담백해서 자극적인 치킨과 잘 어울렸어요.

거기다 바삭바삭해서 바삭하지 않은 치킨의 식감을
어느정도 보완해줬어요.


바삭한 식감을 바라신다면 비추지만
자극적인 음식과 치킨 두 개 다 먹고 싶은 날에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랭크버거_더블치즈버거  (0) 2022.02.26
너티브루키_마카다미아 버터바  (0) 2022.02.20
UFO버거_광양불고기버거  (0) 2022.01.10
정자초밥_연어초밥  (2) 2022.01.03
솔트24_르뱅쿠키 생지(오리지널)  (1) 2021.12.29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