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당_바질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봉황당_바질

by 배달음식최고 2022. 7. 18.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바게트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봉황당_바질(바게트)
- 가격 : ₩5,200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봉황당바질 입니다.

제가 알기론 봉황당 베이커리는
여의도, 서울역, 배곧
이렇게 세 곳에 있는데
저는 배곧점에서 구매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고
해당 어플에선 위에 나온 그림처럼
표시되어 있더라고요.

처음 가보는 가게는
되도록이면 시그니처 메뉴나
인기 메뉴를 시키려고 하는데요,
봉황당은 바질과 올리브치즈식빵이 인기메뉴라 해서 두 개를 주문했어요.

그 중 바질 메뉴 중심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배달은 종이 가방에 담겨져서 받았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바질입니다.


바질은 바게트 빵으로,
먹물, 바질,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포장 뚜껑을 열자마자 이름에 걸맞게
바질 향이 엄청나게 났어요.

빵이 쫄깃쫄깃해서 빵만 먹어도 맛있는데
크림치즈는 꾸덕하고
바질소스는 자극적
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를 자극적이라고 표현했지만
건강에 좋지 않은 그런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정말 근래 먹었던 빵 중에 제일 맛있었고
먹고 없어지는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추가로, 같이 주문한 올리브치즈식빵도
소개해드릴게요.


올리브치즈식빵도 이름에 걸맞게
올리브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치즈가 짜지 않아
쫄깃한 빵과 올리브와 잘어울렸어요.



봉황당은 밀가루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로만
빵을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빵이 엄청 쫄깃쫄깃하더라고요.

밀가루 들어가지 않은 빵을 찾으시거나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께
봉황당의 바질 추천드려요!

그리고 봉황당 메뉴 대부분에는
먹물이 들어간 것 같았어요.
먹물을 좋아하지 않는데
봉황당 빵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올리브치즈식빵을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맛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연_2인 차와 다식  (0) 2022.10.19
신동궁_뼈 숯불 구이  (1) 2022.10.15
정씨함박_정씨함박  (0) 2022.07.12
패티앤베지스_싱글딥  (0) 2022.07.12
청년다방_통큰오짱떡볶이  (0) 2022.06.14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