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스 베이글_에그 샌드위치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타타스 베이글_에그 샌드위치

by 배달음식최고 2023. 12. 3.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에그 샌드위치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타타스 베이글_에그 샌드위치
- 가격 : ₩7,500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타타스 베이글에그 샌드위치 입니다.


타타스 베이글은 천안이 본점으로,
시흥 배곧, 송도, 진주, 대전 평택 등
매장이 엄청 많은데
저는 시흥 배곧점을 다녀왔습니다.

육쪽마늘 베이글

회사 쉬는 날이라,
아침도 사고 구경할 겸 9시쯤 갔는데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빵이 은근히 많았어요.

소보로 베이글


시흥 배곧점은 아침 8시부터 오픈이고,
9시에 갔을 때 베이글 샌드위치, 소보로 베이글, 육쪽마늘 베이글
등이 있었습니다.


사실 타타스 베이글에 샌드위치가 있다는걸 몰랐는데요ㅎㅎ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갔다가
샌드위치를 보고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샌드위치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

샌드위치는 꼬꼬 샌드위치와 에그 샌드위치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에그 샐러드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에그 샌드위치로 구매해봤습니당.


크으..단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진짜로, 뚜껑을 열고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에요.

맛을 설명드릴게요!

타타스 베이글에 샌드위치 파는거 이제야 알게 된
스스로를 원망할만큼 맛있더라고요..!

일단 쫄깃담백한 타타스 플레인 베이글으깬 달걀이 들어가는데,
계란 3 ~ 4개가 들어갔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다 흘릴 정도로
안에 들어간 에그샐러드 양이 많았어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먹는거 금지ㅎㅎ)


중간중간 당근도 씹히고 샌드위치 햄까지 들어간 덕에
더 알찬 느낌이 났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타타스 메이글의 에그 샌드위치가
맛있는 이유 중 하나는 딸기쨈인 것 같아요!
딸기쨈이 듬뿍 들어가 있어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딸기쨈 듬뿍 들어간 토스트나 샌드위치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타타스 베이글 배곧점은
메가박스 배곧점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해당 건물에 주차 가능합니다!

베이글 맛집인 만큼
베이글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플레인 베이글부터 소금 베이글, 무화과 베이글,
소보로 베이글 등 다양한 베이글이 있으니
베이글 좋아하는 분들께
타타스 베이글 추천드립니다.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