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주의_밤크림 뇨끼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유리주의_밤크림 뇨끼

by 배달음식최고 2023. 11. 6.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뇨끼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유리주의_밤크림 뇨끼
- 가격 : ₩16,000
- 평가 : 😍😍😍😍😍

배달 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유리주의밤크림 뇨끼입니다.


유리주의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해 있어요.
(6호선 대흥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



유리주의는 리슬링 와인만 판매하는데요.
리슬링은 독일 라인강이 원산지인 청포도 품종으로,
달달한 와인부터 드라이한 와인까지
모두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와인을 잘 몰라도, 사장님께서
리슬링 와인 중 취향에 맞게 추천해 주시므로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어용.


저는 드라이한 와인보다 달달한 와인이 좋다 하니
리히티 에스테이트 리슬링을 추천받았습니다.
와인 맛은 음식 설명드리면서 적어볼게요!

이제부터 제가 유리주의를 방문한 이유인
밤크림 뇨끼를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밤크림 뇨끼


유리주의를 가겠다고 마음먹은 순간부터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밤크림 뇨끼는
제 기대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밤크림 뇨끼는
밤크림 퓨레에 베이컨 칩, 파프리카가 들어간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네이버 메뉴 설명 참고)

설명에 적힌 재료들 외에 이름 모를 견과류
치즈도 들어가 있었는데요,
이 견과류가 씹히면서 밤크림 뇨끼의
고소함이 한 층 더 상승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치즈가 또 별미더라고요!
뇨끼, 밤크림, 견과류와 치즈를 함께 먹으면
진짜 말이 필요없는 맛
이에요..🔥

(그리고 파프리카 맛은 많이 안나니,
파프리카 안좋아하시는 분들 걱정마세용!)

꾸덕한 밤크림 퓨레


그리고 가장 중요한 뇨끼 맛을 설명드릴게요.

뇨끼는 한 입 먹자마자 감자 맛이 확 느껴졌고
감자를 좋아하는 저에겐 아주 좋았습니다.

식감은 폭신하고 쫄깃한데
삶은 감자와 감자떡 사이에서
삶은 감자에 좀 더 가까웠어요.

밤크림 뇨끼는
배불러도 두 그릇도 먹을 수 있을 만큼
진짜 맛있었어요ㅠ

강력추천!!


리히티 에스테이트 레슬링 와인은
화이트 와인이고, 약간 산미가 있어요.

달달한 와인을 선호한다 해서 추천받은건데
엄청 달지 않고 살짝 드라이한 맛도 나서
와인 입문자인 저에게 딱 괜찮았습니다.

제가 먹은 음식들로 맛을 표현해보자면
차가운 레몬차에 파인애플맛이 한 방울 섞인 맛인 것 같아요..ㅋㅋㅋ
와인을 잘 몰라서 표현을 못하겠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이 상큼해서
밤크림 뇨끼와 잘 어울렸습니다.

유리주의 와인 메뉴
유리주의 음식 메뉴


제가 밤크림 뇨끼에 너무 흥분해서ㅋㅋㅋ
가게에 대한 설명이 부족했는데요.

유리주의는
테이블, 그릇, 컵 등 모든게 유리로 되어 있어
진짜 가게 이름 그대로
유리를 주의해야해요ㅋㅋㅋㅋ

유리가 깨질까봐 살짝 무섭지만
유리에 조명이 비춰지니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너무너무 예쁘게 나오고
분위기도 더 더 예뻤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더 더 좋았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기념일, 연말모임 등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마포구 유리주의 추천드립니당!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이번 리뷰는 체험단의 일환으로 일부 음식값을
지원받았습니다.
지원받은 것과 별개로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