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초밥_연어초밥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정자초밥_연어초밥

by 배달음식최고 2022. 1. 3.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연어초밥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정자초밥 연어초밥
- 가격 : ₩20,000 (10개)
- 평가 : 😃😃😃😃😃

배달음식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배곧 정자초밥연어초밥 입니다!

마트에서 초밥을 구매하면 더 저렴하지만
회사 일이 힘들었다는 핑계로
더 맛있는 초밥을 먹기 위해
초밥집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는 위에 있는 그림처럼
나와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인 연어초밥(10개)은
일반 연어초밥, 양파 및 소스 올린 연어초밥,
연어 아부리초밥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사진을 차례대로 보여드릴게요.


일반 연어초밥
양파 및 소스 올린 연어초밥
연어 아부리초밥


가게 전용 포장용기에 받아 왔지만
집에서라도 대충 먹기 싫어서 접시에 옮겨 담아
먹었어요ㅋㅋㅋ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정자초밥 회초밥의 회가 정말 두툼해요.
배곧의 모든 초밥집에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제 기준, 회초밥은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회가 두툼해서 초밥 한 개를 입에 넣으면
입에 가득 차서 만족감이 배가 돼요.
그래서 회초밥을 먹고 싶을 땐
꼭 정자초밥에서 주문해요.

 


정자초밥에서 연어초밥을 10개나 주문한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연어초밥 10개를 똑같이 만들어주신게 아니라
위에서 언급했듯이
양파 곁들인 것도 있고 살짝 구운 아부리초밥도 있어서
질림 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단새우초밥
갈릭새우초밥
새우튀김


연어초밥 외 단새우초밥, 갈릭새우초밥, 새우튀김도
같이 주문했습니당.
이번에 소개하는 주메뉴가 아니라 길게 적진 않지만
이 세 메뉴도 정말 맛있었어요.

정자초밥에는 초밥 외
우동, 덮밥 등 식사류도 있으니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