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O 헤이오 카페 _ 바다뷰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HEI-O 헤이오 카페 _ 바다뷰맛집

by 배달음식최고 2024. 6. 16.
반응형

오늘 리뷰할 곳은 바다뷰 카페 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HEI-O 헤이오

- 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
호두파이 ₩4,500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과 호두파이입니다. 

 

주소: 경기도 시흥시 오이도로 229-1

 

 

 

지도만 봐도 알 수 있어요.

완전 바다뷰 맛집이라는걸요.

오늘은 운이 좋게도 만조였습니다.

 

그리고 주차가 가능한 카페입니다.

오이도에서는 완전 찾기 어렵습니다.

거의 대부분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하거든요.

 

 

간판은 완전 힙한 오렌지색이에요.

눈에도 잘 띄고 너무 이쁩니다.

 

가게로 들어가면 전광판 인테리어가 엄청 예뻤습니다.

제가 해외 카페에서 보고 반했던 그 인테리어였어요. 

사장님이 뭘 좀 아시는 듯.

 

 

메뉴도 이것저것 많이 안하시고

있어야할 것 딱 준비하시는 느낌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을 호두파이도 함께 계산했습니다.

(시흥 지역화폐인 시루도 가능합니다.)

 

커피는 직접 내려주시는데 내어주시면서

"다른 곳 커피랑 비교해보면서 드셔보세요.

뭔가 다른 게 있을거에요."

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쓰시는 원두에 자부심이 딱 느껴졌었는데

사실 다르긴 얼마나 다를까..

하는 마음도 있었다는..

그리고 역시나, 맛 자체가 달랐습니다.

자세한 맛 설명은 아래에서 계속할게요!

 

 

음식받아 2층으로 올라가면서 있는 헤이오

검은색 바탕에 주황색 글씨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갈매기도 너무 귀엽고요.

 

 

간판에서도 볼 수 있었지만, 

헤이오의 포인트 색상은 

쨍한 오렌지색인 것 같네요. 

너무 예쁩니다.

 

 

저는 카페에서 자리가 너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걸 싫어합니다.

옆 사람과 부딪히고, 말 섞는 걸 굉장히 싫어하거든요.

 

헤이오는 좌석 간 거리도 넓고

공간 대비 좌석이 많지 않아 쾌적하게 쉬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바다뷰.

 

 

바다뷰를 최대한 살려 제공하기 위해서

최대한 통창으로 하신 것 같아요. 

인테리어를 딱 힘주실 곳에만 한 느낌.

덕분에 바다뷰를 한껏 만끽할 수 있었어요. 

 

 

그렇지만 뭐니뭐니해도 

중요한 건, 커피 맛

사장님이 말씀한 것처럼

다른 집과 다른 맛이 확 하고 느껴지더라고요. 

뭔가 프랜차이즈에서 느끼지 못했던 향도 느껴지고요. 

커알못이지만, 뭔가 다르다는 것 느껴버렸습니다.

 

 

달콤한 호두파이와도 잘 어울렸고요. 

 

좋은 날씨, 맛있는 커피, 시원한 바람

삼박자가 모두 잘 어울려

여행온 것처럼 완벽한 시간이었습니다.

 

 

-꿀팁-

몰랐는데

문성 5호에서 식사하면

20% 할인이라고 하네요

 

 

이상,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