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솥_스테이크 솥밥
본문 바로가기
맛 취향

담솥_스테이크 솥밥

by 배달음식최고 2023. 6. 12.
반응형

오늘 리뷰할 음식은 솥밥입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려요.

1. 담솥_스테이크 솥밥
- 가격 : ₩17,000
- 평가 : 😃😃😃😃🥰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제가 오늘 리뷰할 음식은
담솥스테이크 덮밥입니다!

송도에 본점이 있는 담솥은 판교, 광교, 용인 등
지점이 꽤 많더라고요.
 
저는 그 중 판교 아프뉴프랑에 위치
판교점을 다녀왔습니다.
 

 
맛집답게 담솥 가게 앞에는 대기 명단이 있었어요!
그리고 담솥을 찾아온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이름을 적고 기다리더라고요ㅋㅋㅋ
 
맛집이라 기대하며 찾아갔지만,
대기명단이 있는 것을 보고 더 기대되고 설렜어요.
 
담솥에는 가지, 스테이크, 연어, 장어
여러 종류의 솥밥이 있는데 그 중
가지솥밥스테이크 솥밥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스테이크 솥밥을 시켰습니다!
바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두껍게 깍둑썰기로 나온
스테이크와 계란 노른자, 버터, 와사비
담겨 있는 스테이크 솥밥은
샐러드, 장국, 기본 반찬과
(단무지, 깍두기, 오징어젓갈)
함께 나왔어요.
 
계란과 버터에 비빈 밥을
스테이크와 한 입에 같이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ㅜ
버터가 들어가니 향도 너무 고소하고
쪽파? 대파? 와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좀 느끼해진다 싶을 때
같이 나온 샐러드를 먹어주니
느끼함이 싹 없어졌어요.
 
이런 이유로 인해, 먹으면서
담솥의 음식 구성에 계속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담솥에 간다면 꼭 먹어야 할!!
★가지새우 튀김★ 사진입니다!!
 
솔직히 가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큰 기대가 있진 않았어요.
그냥 대표 메뉴라고 하니까
먹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주문했는데..
 
가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은 저도
진짜 맛있게 먹을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가지가 주머니처럼 갈려져 있는데 
그 안에 다진 새우가 들어있었어요.
새우와 가지가 촉촉하고 따뜻하고 맛있는데
튀김은 바삭하고..
정말 겉바속촉 그 자체였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리지 못했는데,
솥밥이라 밥을 다 덜어내고 물을 부어
누릉지처럼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 먹으면 계산할 때
요구르트를 주시더라고요!!
요구르트까지 나오는 센스에 한번 더 
감탄했습니다.
 
판교 맛집을 찾으시거나,
솥밥 좋아하시는 분들, 가지 좋아하시는 분들께
담솥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음식 리뷰 마칩니다🙋‍♀️



*리뷰하는 음식은 제 돈을 주고 구매한 것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